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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의 통합 구축과 다양한 협력으로 디지털 마케팅은 더욱 진화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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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엔터프라이즈의 보다 가치있고 고도화된 데이터 전략을 실현합니다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은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활용해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고도화하고 있습니다

자사 방문자의 단순한 리타겟팅을 탈피해 고객 속성에 입각한 내/외부 데이터 활용이 강조됩니다 

데이터 기반의 활동은 성과 차원뿐 아니라 고객 정의를 강화하고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접근을 지원합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는 디지털 캠페인기반 데이터를 구축해 엔터프라이즈 캠페인에 제공함은 물론,
데이터 구축, 제공 및 협력 컨설턴트로서 다양한 데이터 파트너십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Data Management Platform (DMP)

데이터 수집‧잠재고객 관

​타겟 오디언스 구성

Data Management

& Audience Activation

DMP는 디지털 환경에서 다양한 고객 행태와 이력을 기반으로

데이터를 수집‧분류‧체계화함으로써 ​마케팅 목표와 전략에 맞는 타겟 오디언스를 제공합니다

Data & Audience
Key Platfor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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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오디언스 데이터 구축‧활용‧파트너십 등

엔터프라이즈 클라이언트 대상 데이터-미디어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스미디어는 자사 솔루션 및 Adobe의 글로벌 DMP로 고가치의 독자 데이터를 구축해
Display & Video 360 과 다양한 미디어의 타겟팅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클라이언트(1P) 및 외부(3P) 공급사와의 전략적인 파트너십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를 통해 도입‧활용‧통합에 이르는
데이터 활용 전략과 미디어 컨설팅, 다년간의 경험과 전문 역량을 만나보십시오

Data Sour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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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gmen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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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tin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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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gration‧On-boar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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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Device I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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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단순히 데이터 공급만을 담당하지 않습니다

엔터프라이즈 기업의 가치있는 데이터 활용을 촉진합니다

데이터의 양과 질을 균형있게 고려함은 디지털 마케팅의 실질적이고 가치있는 활용에 필수적입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는 다양한 광고 이력과 행태를 정제하여
보다 넓은 범위의 가용성 높은 타겟 오디언스로 제공합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는 국내외 다양한 디지털 광고 플랫폼에 독자적인 데이터를 제공함은 물론
다방면의 협력사와 데이터‧테크 기반 플랫폼과의 결합 및 응용 또한 병행하여
마케팅 목표에 최적화된 캠페인 운영, 성과 기록과 개선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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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전/수송

  • IT/교육

  • 엔터/이벤트

  • 게임/건강/예술

  • 생활/뉴스/패션

  • 육아/쇼핑/여행

  • 기관/금융/식음료

Inter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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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건강‧운동‧의료

  • 게임/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 교육 ‧도서/ 취업‧알바

  • 금융/ 뉴스‧포탈/ 대중교통

  • 리워드/ 도구‧꾸미기‧보안/ 데이팅

  • 쇼핑‧패션/ 라이프스타일

  • 애니‧만화/ 운세‧사주‧복권

  • 출산‧육아‧여성/ 종교/ 커뮤니티‧유머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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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특정브랜드 반응/방문/구매/전환/이벤트 참여 이력

  • 구글/네이버/페이스북 등 특정 미디어 반응

Key Classificat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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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디지털 광고 기반의 빅데이터를 구축하여

 독자적인 타겟 오디언스를 엔터프라이즈 디지털 캠페인에 맞춤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스미디어는 자체/ Adobe의 글로벌 DMP를 융합하여

엔터프라이즈 클라이언트 잠재고객 오디언스로 독자적인 타겟팅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미디어 통합 구매 및 구현의 전문가로서 데이터가 실질적이고 가치있게 통합 활용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의 전방위 최적의 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와 오디언스 그리고 미디어 및 디지털 플랫폼을 통섭하는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와 고도화된 디지털 마케팅 전개를​ 경험하십시오

Easy Util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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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라이언트 보유‧구축 제약없이,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와 손쉽게 데이터를 축적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자사‧업종 행태 속성과 분류를 통해 데이터를 구축하여 별도 비용과 복잡한 절차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Various Collab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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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광고 플랫폼과의 연결은 물론 해당 플랫폼이 제공하는 ​다양한 데이터와 함께 타겟팅에 활용 할 수 있습니다

  • 맞춤 조합에서 모델링 기반의 유사 잠재 고객 데이터까지 타겟 오디언스 응용과 규모 확장도 손쉽습니다

Advanced Integr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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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라이언트와 파트너 간 데이터 교환과 전송, 측정으로 ​오디언스의 통합과 유기적인 활용으로 고도화를 실현합니다

  • ​​디지털 캠페인에서 활용한 데이터들을 기반으로 다양한 성과 측정과 분석, 인사이트 획득을 연결합니다

Key Featu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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