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되지 않은 디지털 활동 평가와 단순한 집계 취합은 이제 지양되어야 합니다
는 엔터프라이즈의 명확한 디지털 측정과 평가를 도모합니다
엔터프라이즈 기업은 디지털 채널 활용뿐 아니라 측정에 있어서도 많은 연구와 투자가 필요합니다
명확한 측정은 복잡하고 다양한 디지털 채널의 실질적인 가치와 기여를 평가하는 핵심이며
고객 행태와 성과 요인을 발견하여 지속적이고 능동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합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는 자사 및 글로벌 애드 서빙 플랫폼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디지털 마케팅을 통한 고객 여정과 성과를 분석하고 응용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는 Google Marketing Platform의 애드 서버, Campaign Manager 360을 중심으로
엔터프라이즈 클라이언트 대상 통합 측정과 평가를 제공합니다
나스미디어는 Google Marketing Platform Partner로 Campaign Manager 360 (CM360)뿐 아니라
국내 미디어 바잉과 광고 캠페인 분석의 전문가로서 자사 솔루션 NsmartTA를 활용하여
국내외 다양한 미디어 환경에서의 디지털 캠페인 측정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와 명확한 측정을 함께 시작하시어
깊이 있는 성과 분석과 평가에 이르는 통찰력을 확보하십시오
는 단순한 정량 집계나 마지막 클릭 기반의 가치 평가를 지양합니다
엔터프라이즈 클라이언트의 디지털 마케팅 기록부터 분석을 함께 합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는 Google Marketing Platform을 중심으로
다양한 미디어의 노출, 클릭, 방문, 전환 기록을 통합하고 디지털 고객 여정과 성과 분석은 물론
측정을 통한 고객 행동과 디지털 채널 활동의 기여를 평가하여 중장기 개선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를 통해 국내외 다양한 디지털 채널의 올바른 활동을 기록하고
엔터프라이즈 기업의 디지털 자산과 고객 획득 가치를 평가하십시오
Single Measurement &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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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일 기준의 측정과 제어를 통해 브랜딩과 퍼포먼스를 아우르는 통합적인 분석과 결과에 따른 최적화를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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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 플랫폼으로 디지털 채널과 미디어의 단순 합산이 가져오는 중복과 왜곡, 성과 개선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Customer Journey & Valu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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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자 로그 분석은 유입 소스와 유입 후의 행태를 측정할 뿐, 유입에 이르는 상호작용과 성과를 파악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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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노출부터 출발해 클릭, 행동‧전환까지의 다양한 측정으로 디지털 광고를 통한 고객 여정과 기여 가치를 제공합니다
Acquisition & Accumul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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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 서빙 플랫폼은 체계적인 성과 기록과 관리는 물론, 고가치의 자사 잠재고객 축적을 가능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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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은 엔터프라이즈 클라이언트의 디지털 마케팅 분석과 오디언스 확보의 중장기 자산으로 전략적인 활용을 촉진합니다
Advanced Integr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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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프라이즈 클라이언트의 고급 측정부터 데이터 분석, 오디언스 활용에 이르는 다양한 연결에 용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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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및 나스미디어 보유 DMP, Analytics, Ad Server 와 유기적인 통합으로 차별화된 전개와 분석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