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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의 전략적이고 효과적인 통합은 이제 필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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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플랫폼 기반 통합 미디어 전개를 실현합니다

온/모바일에 이어 커넥티드 TV의 도래로 디지털 기기와 광고 환경 변화는 더욱 촉진되고 있습니다 

나스미디어는 온모바일, IPTV, 어드레서블 TV 등 자사 광고 플랫폼은 물론

다양한 국내외 플랫폼 파트너와 이러한 변화에 가장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는 글로벌 Demand Side Platform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여

엔터프라이즈 통합 디지털 마케팅을 전개하여 글로벌 플랫폼을 중심으로 변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Demand Side Platform (DSP)

통합 미디어 구매‧관리

​프로그래매틱 바잉

Central Media Control
& Management

DSP는 가장 고도화된 디지털 광고 구매‧관리 플랫폼으로

캠페인 목표에 맞는 최적의 오디언스와 미디어를 설계하여 ​효율적인 구매와 최적화를 통해 캠페인 성과를 도모합니다

Integrated Media Bu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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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Google Marketing Platform의 DSP, Display & Video 360을 전문으로

엔터프라이즈 클라이언트 대상 통합 미디어 바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스미디어는 Google Marketing Platform의 Display & Video 360 (DV360) 인증 파트너로서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는 디스플레이 및 비디오 광고 중심의 다수 글로벌 DSP뿐만 아니라
통합 검색 광고 관리 플랫폼 활용 또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와 DSP 운영‧도입‧교육‧컨설팅을 아우르는
다양한 협력을 함께 하십시오

Key Platfor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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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단순 배너와 동영상 광고만을 다루지 않습니다

다양한 유형과 차별화된 거래‧구현 환경까지 통합하고 제어합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는 Display & Video 360 (DV360)을 중심으로,

유튜브 경매형부터 마스트헤드 등의 예약형 광고, 유튜브 파트너사와의 플랫폼 인벤토리 거래는 물론
​국내외 주요 미디어사부터 프로그래매틱TV, 오디오, OTT 사업자에 이르는
다양하고 독자적인 구매 파트너십과 크로스디바이스 구현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미디어 통합 관리에 최적화된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만의 서비스를 경험하십시오

Video (YouTube inc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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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YouTube Masthead , YouTube In-stream Reservation

  • YouTube Auction Ads, YouTube Select

  • In/out-stream Video, Pre-roll/Mid-roll/Post-roll Video

Programmatic TV, Connected TV, OTT (*Over-the-t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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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nnected, Addressable & Linear TV  (US/ EU, etc.)

  • Roku, Hulu, SlingTV, MyTF1 etc. 

  • IPTV - Btv, U+ tv KR

Programmatic Direct, PMP (*Private Marketpl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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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kyscanner, Tripadvisor, etc.

  • Spotify, Taboola, Outbrain, MS, etc.

  • YouTube Partner 

Audio A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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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reaming Radio, Music Streaming

  • Podcast

  • YouTube Audio

App Inst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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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pp Install Banner, App Install with Video

  • App Install Interstitial

  • Native App Install

Native A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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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ative Display

  • Native Video

  • Native App Install

Display A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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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andard Display

  • Rich media, Responsive Ads

  • Dynamic / Data-Driven Creative

Key Formats
Key Featu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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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DSP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클라이언트의

전방위 디지털 마케팅 활동의 성공을 촉진합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는 자사/타사/클라이언트의 테크‧데이터 플랫폼과의
다양한 통합을 총괄함으로써 ​디지털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캠페인 목표, 전략, 형태, 오디언스 및 인벤토리 등에 최적화된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의 축적된 플랫폼 활용 기술과 전문 역량으로 
성공적인 통합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십시오

Machine Learning & Optim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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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력한 머신러닝 기술로 다양한 입찰 시그널과 이력을 학습하여 클릭, 조회, 전환 등의 목표를 달성합니다

  • 입찰 자동화 및 고급 최적화 기술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합니다

Audience & Targeting

  • 자사 (1st Party) 및 데이터 공급업체 (3rd Party)의​ 다양한 오디언스를 활용하여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지면, 채널, 언어, 기기, 인벤토리, 인구통계, 문맥, 네트워크 등 다양한 기술 기반 타겟팅 또한 용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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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Safety &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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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단순 사이트만 아니라, 부정적인 컨텐츠 단위에서도  ​노출 보호를 안전하게 수행합니다

  • ​뷰어빌리티 및 무효 트래픽 제어는 물론 다양한 타사 도구 지원으로 안전하고 가치있는 미디어 구매를 지원합니다

Integr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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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엔터프라이즈 클라이언트의 고급 측정부터 데이터 분석, 오디언스 활용에 이르는 다양한 연결에 용이합니다

  • 클라이언트 및 나스미디어 보유 DMP, Analytics, Ad Server 와 유기적인 통합으로 차별화된 전개와 분석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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