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디지털 마케팅 활동의 분석 영역은 물론 정보 또한 풍부해졌습니다

는 엔터프라이즈의 디지털 마케팅 결과를 통합하여 올바른 대응을 함께 합니다
디지털 플랫폼이 다양화되고 더욱 고도화됨에 따라 정량화되고 측정 가능한 지표와 범주 역시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각 개별 디지털 환경에서의 성과는 엔터프라이즈 자사 인입 분석과 기여 평가부터
획득 고객과 채널의 기여 가치와 그룹화된 세그먼트 특성으로 다양한 대응과 성과 증진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는 다양한 플랫폼의 유기적인 통합과 활용을 지원하여
엔터프라이즈의 디지털 마케팅 실적, 기여, 고객 행태 등 분석을 통해 올바른 대응을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