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활동의 분석 영역은 물론 정보 또한 풍부해졌습니다

UTD_LOGO__edited.png

​는 엔터프라이즈의 디지털 마케팅 결과를 통합하여 올바른 대응을 함께 합니다

디지털 플랫폼이 다양화되고 더욱 고도화됨에 따라 정량화되고 측정 가능한 지표와 범주 역시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각 개별 디지털 환경에서의 성과는 엔터프라이즈 자사 인입 분석과 기여 평가부터

​획득 고객과 채널의 기여 가치와 그룹화된 세그먼트 특성으로 다양한 대응과 성과 증진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는 다양한 플랫폼의 유기적인 통합과 활용을 지원하여

엔터프라이즈의 디지털 마케팅 실적, 기여, 고객 행태 등 분석을 통해 올바른 대응을 함께 합니다

Analysis

& Integration

디지털 성과‧기여 평가

​분석 결과 응용‧확장

Analytics Platform

Analytics Platform은 디지털 활동 분석 도구로 고객 행태 및 특성을 분석하고 다수 플랫폼과의 연결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의사 결정과 성과 향상에 필수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UTD_LOGO__edited.png

​는 디지털 마케팅의 전개뿐만 아니라

Google Marketing Platform 기반으로 분석 도구들을 연결하고 통합합니다

나스미디어는 Google Marketing Platform의 Analytics (GA/GA360), Tag Manager, Data Studio
인증 파트너사로서 엔터프라이즈 기업과 함께 연결, 분석 및 통합을 일원화하여
다양한 플랫폼의 확장과 통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성과 분석에서 오디언스 수집 분석, 리포트 통합과 시각화까지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와 함께 협업하십시오

 
UTD_LOGO__edited.png

​는 디지털 채널 활동의 분석을 통해

​실질적인 성과 개선과 다양한 응용 활용을 실현합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는 Google Marketing Platform을 중심으로
다양한 분석 플랫폼과 연계 도구를 통해 기존의 단순 집계 기록 방식과 차별화된 분석을 지향합니다 
일반적인 성과 분석 외에도 성과 요인과 성과에 따른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클라이언트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실행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기업의 디지털 활동을 통합하고
깊이있는 분석과 통찰을 경험하십시오

On-site / app Analysis

  • 디지털 마케팅 활동에 따른 세부 결과와 기여를 파악하고 방문 트래픽과 디지털 고객의 가치를 분석합니다

  • 분석은 평가의 도구로서 사이트 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고객 가치의 정의와 활용을 촉진하여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그림18.png

Attribution & Profile Analysis

  • ​디지털 환경에서의 고객 여정‧성과 요인 파악에 있어​ 자사 도구뿐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과 솔루션은 필수입니다

  • 다수 플랫폼과의 일원화된 연결로 분석은 보다 확장되며 고객에 대한 이해를 넓혀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합니다 

그림19.png

Acquisition & Accumulation

  • 분석 결과는 계량화된 지표 뿐만 아니라 ​일원화된 기준과 명확한 흐름으로 파악될 수 있어야 합니다

  • ​​​다수 마케팅 성과 데이터 소스를 하나로 통합‧시각화함으로써 신속하고 올바른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그림20.png
 
UTD_LOGO__edited.png

​는 기술 구현 도구들과 유기적인 연결을 통해

계량화된 지표와 분석 요소를 적재 적소에 활용합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는 Google Marketing Platform을 중심으로
클라이언트 외부의 마케팅 활동, 고객 여정과 활동을
자사 이용 행태와 마케팅 결과로의 인입으로 통합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활동의 결과 및 성과 요인 분석, 비교 및 평가, 개선 방향을 도출하는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와 총체적인 통합 과정을 함께 하십시오

Analytics

lockup_ic_Analytics360_horiz_156px_clr.p
  • 방문 오디언스 분석, 유입 퍼널, 세그먼트 오버랩

  • 채널/ 캠페인 기반 획득 리포트, ​전환/ 기여 분석

lockup_ic_TagMngr_horiz_156px_clr.png
  • Google 및 타사 태그 통합 관리

  • ​추가/ 맞춤 코드 구현

Attribution & Audience

그림13.png
  • 캠페인 및 전환 리포트, 통합 리치/ 광고 품질 검토

  • 전환 및 전환 경로/ 다중 채널 리포트전환 소요 시간/길이/기여 모델 분석

lockup_ic_DisplayVidoe360_horiz_156px_cl
  • 인구 통계/ 관심사, 구매의도/ 3P 대비 수집 오디언스 프로파일 비교

  • ​기여 모델‧ 스크립트 기반 맞춤 입찰, 캠페인 기반 오디언스 구축

Reporting

lockup_ic_DataStudio_horiz_156px_clr.png
  • DV360, CM360, Big Query 등 구글 플랫폼 17종 데이터 소스 연결 

  • 업로드 및 다수 광고/마케팅 플랫폼 연동맞춤 디자인 구현/ 갤러리 소스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