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활동의 분석 영역은 물론 정보 또한 풍부해졌습니다
는 엔터프라이즈의 디지털 마케팅 결과를 통합하여 올바른 대응을 함께 합니다
디지털 플랫폼이 다양화되고 더욱 고도화됨에 따라 정량화되고 측정 가능한 지표와 범주 역시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각 개별 디지털 환경에서의 성과는 엔터프라이즈 자사 인입 분석과 기여 평가부터
획득 고객과 채널의 기여 가치와 그룹화된 세그먼트 특성으로 다양한 대응과 성과 증진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나스미디어 트레이딩 데스크는 다양한 플랫폼의 유기적인 통합과 활용을 지원하여
엔터프라이즈의 디지털 마케팅 실적, 기여, 고객 행태 등 분석을 통해 올바른 대응을 함께 합니다
On-site / app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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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 활동에 따른 세부 결과와 기여를 파악하고 방문 트래픽과 디지털 고객의 가치를 분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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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은 평가의 도구로서 사이트 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고객 가치의 정의와 활용을 촉진하여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Attribution & Profile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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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환경에서의 고객 여정‧성과 요인 파악에 있어 자사 도구뿐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과 솔루션은 필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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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수 플랫폼과의 일원화된 연결로 분석은 보다 확장되며 고객에 대한 이해를 넓혀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합니다
Acquisition & Accumul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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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결과는 계량화된 지표 뿐만 아니라 일원화된 기준과 명확한 흐름으로 파악될 수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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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수 마케팅 성과 데이터 소스를 하나로 통합‧시각화함으로써 신속하고 올바른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Analyt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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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오디언스 분석, 유입 퍼널, 세그먼트 오버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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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 캠페인 기반 획득 리포트, 전환/ 기여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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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및 타사 태그 통합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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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맞춤 코드 구현
Attribution & Aud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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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및 전환 리포트, 통합 리치/ 광고 품질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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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 및 전환 경로/ 다중 채널 리포트, 전환 소요 시간/길이/기여 모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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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구 통계/ 관심사, 구매의도/ 3P 대비 수집 오디언스 프로파일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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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모델‧ 스크립트 기반 맞춤 입찰, 캠페인 기반 오디언스 구축
Repor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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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V360, CM360, Big Query 등 구글 플랫폼 17종 데이터 소스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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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로드 및 다수 광고/마케팅 플랫폼 연동맞춤 디자인 구현/ 갤러리 소스 활용